지방회 소식
성령의 힘으로 비상하라’ 주제 조용목 목사 초청 천안연합대성회
2010 천안시복음화를 위한 조용목 목사 초청 연합대성회가 기하성 천안지방회(회장 황수반 목사) 주최, 목양신문, 천안시기독교총연합회 후원으로 지난 달 27일(수) 저녁 7시 30분 신천안순복음교회(담임 오승욱 목사)에서 열려 천안지역의 복음화를 위해 교단과 지방회, 교회의 부흥을 위해 헌신할 것을 다짐하는 귀한 시간이 되었다.
‘주와 하나된 천안지방회여! 성령의 힘으로 비상하라(암 3:3, 행1:8)’라는 주제아래 열린 이날 성회는 천안지방회 교역자와 사모들로 구성된 찬양인도팀의 찬양인도로 성도들과 함께 마음의 문을 활짝 열고 하나님을 찬양함으로 시작되었다.
성회는 기하성 천안지방회장 황수반 목사의 사회로 지방회 증경회장 오승욱 목사의 환영인사말, 증경회장 오일선 목사의 대표기도, 부회장 김진현 목사의 성경봉독, 중견성악가들로 구성된 기독교합창단 샘 앙상블(단장 정광빈 집사)의 특별찬양, 기하성 대표총회장 조용목 목사의 설교 순으로 이어졌다.
오 목사는 귀한 시간 말씀으로 은혜 받는 시간을 갖게 됨을 감사드리고 함께한 선후배 동역자 여러분들과 성도들을 환영한다고 말했다.
조 목사는 약 2:18-26 말씀을 본문으로 ‘구원에 이르는 믿음’이란 제목의 설교를 통해 “예수 그리스도는 우리가 구원에 이르는 유일한 길”임을 강조하고 “기독교는 구원의 종교이며 믿음으로 말미암아 구원을 얻는다고 전하고 오직 말씀으로 무장하여 내 자신은 물론 온 땅에 널리 전파하는 성도들이 될 것”을 당부하고 성도들을 축복했다.
조 목사는 설교 후 성도들의 크고 작은 문제 해결을 위해 질병, 연약, 고통의 문제에서 놓여남 받게 하기 위해 뜨겁게 기도해 주었다. 많은 성도들은 큰 은혜를 받고 신앙회복과 복음전파의 각오를 다지게 되었고 마음의 큰 비전을 통해 천안지역복음화를 위해 헌신할 것을 다짐했다.
이어 성무용 천안시장의 축사, 천안시기독교총연합회장 오일영 목사의 축사, 지방회 재무 김순구 목사의 헌금기도, 천안지방회 회원 목회자의 헌금특송, 천안지방회 총무 류복상 목사의 광고 천안지방회 증경회장 류승창 목사의 축도로 성회를 모두 마쳤다.
천안지방회 회원들은 은혜로운 지방회 연합성회를 통해 치유와 회복, 부흥의 열매가 맺혀지기를 간절히 소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