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은혜와평강교회창립 copy.gif

순복음은혜와평강교회 창립
하나님의 기뻐하는 건강한 교회로 성장 다짐

 

청주지방회(회장 정의섭 목사) 순복음은혜와평강교회(담임 오정석 전도사)가 1월 22일 토요일 오전 11시 창립감사예배를 드리고, 하나님의 기뻐하시는 교회로 건강하게 성장할 것을 다짐했다.

 

김상훈 목사(총무)의 사회로 드려진 예배는 연제진 목사(회계)의 기도, 이광신 목사(청주아가페교회)의 ‘본이 되는 교회’란 제목의 설교에 이어 지방회장 정의섭 목사가 창립 및 취임선포를 했다.

 

계속해서 목대원 동문들의 특송, 김인찬 목사(청신교회)의 축사, 정원희 목사(사랑과평안교회) 권면에 이어 담임 오정석 전도사가 인사말을 전했으며 정의섭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오 전도사는 “은혜와평강교회를 세우신 하나님 앞에 영광 돌리며, 창립에 많은 도움을 준 총회와 대표총회장 조용목 목사에게 감사하다”고 인사한 후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통합) 교단의 자긍심고 긍지를 가지고 주님의 일에 최선을 다하는 충성된 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특히 “항상 교단 발전을 위해 기도하며 총회의 모든 행사에 성실히 참여하는 등 의무를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예배 전 찬양인도는 에바다찬양단(황혜원, 신영연, 정영수 전도사)이 했으며, 특송은 도재일 전도사가 색서폰 연주를 했다. 주소 충북 청주시 흥덕구 봉명1동 221-12번지, 011-466-35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