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지방회 copy.gif

경기지방회 순복음열방교회 창립 10주년 감사 및 제직 임명예배

 

경기지방회(회장 임영광 목사) 순복음열방교회(담임 전하세 목사) 창립 10주년 감사 및 집사안수 및 권사 취임예배가 2010년 3월 27일 오후 4시 동 교회당에서 경기지방회 주관으로 드려졌다.

 

이날 1부 예배는 총무 김종연 목사의 사회로 시작되어, 서기 임영철 목사의 대표기도, 재무 정광호 목사의 성경봉독, 예음찬양신학교 학장 김여산 목사의 은혜로운 특송에 이어 지방회장 임영광 목사의 설교 순으로 이어졌다.

 

임 목사는 고전 10:31~33을 본문으로 ‘사랑 받는 일꾼’이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사랑 받는 일꾼은 오직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 자인데, 철저하게 예배 중심의 삶과, 무시로 기도하며 성령의 열매를 풍성히 맺는 일꾼이 될 것”을 강조 했으며, “한 사람도 교회에 거치는 자가 되지 말고 겸손하게 주어진 자리에서 충성을 다하여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 자가 될 것”을 당부하고 축복했다.

 

이어서 2부 임직식은 창립 10주년을 돌아보며 순복음열방교회의 걸어 온 발자취를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으며, 순복음열방교회 담임목사 전하세 목사의 집례로 집사 안수자와 권사 취임자들에 대한 서약 및 임직패 수여와 공포, 그리고 공로자에 대한 시상을 하였다.

 

안수위원들의 안수기도와 악수례, 증경회장 김석숭 목사의 권면, 세계교회 부흥선교회 총재 김광선 목사의 축사, 부회장 임웅재 목사는 임직자들에게 아름다운 찬양으로 임직을 축복했다. 회계 김홍광 목사의 헌금기도 후, 증경회장 엄하석 목사의 축도로 임직예식을 모두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