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지방회1.jpg

천안지방회 2011년도 장로·안수집사·권사임직을 위한 제직세미나


천안지방회(회장 황수반 목사)는 2011년 6월 14일(화) 저녁 7시 천안순복음교회(담임 류복상 목사)에서 2011년도 장로·안수집사·권사임직을 위한 제직세미나를 갖고 성경이 밝히고 있는 제직의 자세에 대한 기본을 점검했다.


이날 세미나는 지방회 증경회장 오일선 목사와 지방회장 황수반 목사가 강사로 말씀을 전했으며, 장로교육자로 김완남(천안순복음교회), 안수집사교육자로 맹건영(천안순복음교회), 권사교육자로 김용순, 변근자, 한정자, 심은숙(천안순복음교회) 성도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이날 세미나에서 오일선 목사는 엡 4:1~12 말씀을 본문으로 ‘성경이 말하는 제직에 대한 올바른 이해’라는 제목으로 겸손과 온유한 마음으로 주신 사명을 감당할 것을 당부했으며 무엇보다도 제직 교육자들로 하여금 사명을 회복하는데 큰 은혜를 끼쳤다.


이어서 지방회장 황수반 목사는 엡 3:1~13로 ‘교회론’ 이라는 제목으로 꼼꼼하고 세밀한 강의를 통해 제직의 기본을 충실히 하는데 큰 교육이 되었다.


모든 교육을 마친 후 장로고시가 천안지방회 고시위원회의 주관으로 있었으며 이 날 장로고시 응시자는 천안순복음교회 김완남 안수집사가 장로고시를 치렀다. 이 날 모든 교육자들과 천안지방회의 교역자들은 새로이 출발하는 교회의 일꾼들에게 풍성한 응원과 박수를 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