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회 소식
경기북파주지방회 7월 월례기도회 개최
경기북파주지방회(회장 양요한 목사)는 지난 12일(화) 방주순복음교회(담임 신용호 목사)에서 7월 월례회를 갖고 각종 회무를 처리하는 한편 회원 교회의 부흥과 지방회 발전을 위해, 교단 부흥을 위해 뜨겁게 기도했다.
회의에 앞서 드려진 예배는 총무 김진호 목사의 사회로 시작되어 회계 김장수 목사의 대표기도, 회장 양요한 목사의 성경 봉독에 이어 설교 순으로 이어졌다.
양 목사는 요1:14-18 말씀을 본문으로 ‘은혜와 진리’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우리 모두 사명자로서, 하나님의 은혜 안에 거하고 말씀을 가르치고 권면하는 목회자가 되어서 하나님 앞에 가서 착하고 충성된 종이라는 칭찬과 상급을 받는 목회자가 될 것”을 권면하며 회원 목회자들에게 큰 힘과 용기를 북돋아 주고 축복하였다.
이어서 교단 총회와 지방회 발전과 방주순복음교회 및 회원 교회 부흥을 위해 뜨겁게 기도한 후, 서기 성선호 목사 헌금기도, 증경 지방회장 한승수 목사의 헌금 축복기도 및 축도로 1부 예배를 은혜롭게 드렸다.
회장 양요한 목사의 사회로 진행된 2부 월례회는 증경회장 송광현 목사의 기도가 있은 후, 서기 성선호 목사의 회원 점명, 김진호 목사의 총무보고, 오세준 목사의 재무보고, 김장수 목사의 회계보고가 있었다.
이어서 안건 토의 시간에는 회장 양요한 목사의 총회를 위해 기도와 상회비 납부에 적극 참여할 것과 총회 발전을 위하여 기도와 헌신할 것을 권면하였다.
그리고 3부 오찬과 친교 시간에는 방주순복음교회(담임 신용호 목사)에서 맛있고 푸짐한 오리구이와 과일 그리고 음료 등등 회원들을 섬김으로 귀한 친교의 시간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