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법인 설립.jpg

은혜와진리교회(당회장 조용목 목사) GNTC뮤지컬단이 안정적 발전을 도모하고 성도는 물론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활발한 대내외 공연을 펼치는 등 외연 확대와 더불어 다양한 관련 문화선교 사업을 벌이게 된다. 이를 위한 'GNTC 뮤지컬 후원 이사회' 결성 모임이 지난 2011년 7월 24일(주일) 오후 7시 은혜와진리교회에서 조용목 목사와 이사로 참여할 분들이 참석하여 열렸다.

 

이날 모임에서 조 목사는 그동안의 뮤지컬 공연 성과와 함께 후원회 설립의 취지와 그에 따른 기대를 말씀하고, 이사들에게 임직패를 증정, 격려하며 성원을 당부하였다. 그동안 뮤지컬단을 이끌어온 단장은 'GNTC 뮤지컬'이 복음전파의 거룩한 도구로 훌륭히 쓰임받기까지 그동안의 경험과 소회를 말하며 매 회은혜와 감동의 뮤지컬이 되도록 섭리하시고 역사하신 하나님께 영광을 돌렸다.

 

이어 단원들의 아름다운 열정과 헌신에 대해 말하며 'GNTC 뮤지컬'이 활발히 문화선교사역을 펼치고 단원들이 신령한 즐거움과 보람 속에 헌신할 수 있도록 남다른 관심으로 기도하며 성원해 줄 것을 부탁했다. 이날 이사로 임직받은 분들은 다음과 같다. 김양숙 단장, 권영호 장로, 김남성 장로, 김정수 장로, 박재근 장로, 심구선 안수집사, 유신우 전도사, 이명숙 집사, 이용주 장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