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지방회.JPG

‘오직 예수 그리스도만 전파하는 교회’ 다짐
경기지방회 월례회

 

경기지방회(회장 임웅재 목사)는 2011년 8월 8일(월) 순복음열방교회(담임 전하세 목사)에서 정기월례회로 모였다.


이날 예배는 예배부장 전하세 목사의 은혜로운 찬양인도로 시작하여 총무 김홍광 목사의 사회, 부회장 김종연 목사의 대표기도, 서기 임영철 목사의 성경봉독 후 지방회장 임웅재 목사의 은혜로운 말씀증거로 이어졌다.


임 목사는 갈 1:6-10 말씀을 본문으로 ‘다른 복음을 전하지 말라’라는 제목의 말씀을 선포하였다. 임 목사는 주의 종들은 오직 복음만을 전해야한다고 강조한 후, 다른 복음은 무엇인가? 믿음 없이 전하는 복음, 사랑 없이 전하는 복음, 사명 없이 전하는 복음이 다른 복음이라고 강조하면서 믿음과 사랑과 사명을 가지고 예수그리스도만 전파하자고 선포하였다.


이어서 회계 정광호 목사의 헌금기도와 재무 은금홍 목사의 광고, 증경회장 김석숭 목사의 축도로 1부 예배를 마쳤다. 이어서 증경회장 임영광 목사의 기도로 2부 월례회를 개회하고 각부 보고와 각종 회무를 처리 하였으며 증경회장 김석숭 목사의 마무리 기도로 모든 회의를 마쳤다. 3부 교제 시간에는 순복음열방교회에서 마련한 코스요리 전문식당(산넘어남촌)으로 이동하여 맛있는 오찬을 함께 하면서 아름다운 교제 시간을 가졌으며 은혜 가운데 모든 순서를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