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지방회.jpg

전라지방회 순복음고흥교회 정찬식 목사 취임예배 및 월례회

 

전라지방회(회장 김갑신 목사)는 2011년 8월 13일(토) 오전 11시 순복음고흥교회에서 지방회 월례회를 가진 후에 오후 2시부터 정찬식 목사 취임예배를 드렸다.


지방회 총무 왕상엽 목사(순복음광양선교중앙교회)의 사회로 시작된 예배에서는 부회장 최형택 목사(광양순복음교회)의 기도가 있은 후 정진환, 지훈,영훈 외 2명의 특송이 있었다.


지방회장 김갑신 목사(새여수순복음교회)는 마 16:17,18 말씀을 본문으로 ‘교회란 무엇인가?’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진정한 복은 복되신 예수님을 아는 것이며, 하나님께서 알려주시므로 예수님이 누구이신지 아는 진정으로 복 있는 성도로서 주님이 세우시는 교회, 복 있는 교회 순복음고흥교회가 될 것”을 당부하고 은혜의 말씀을 통해 성도들을 격려하며 축복했다.


이어서 헌금을 위해서 회계 최남성 목사(동강순복음교회)가 기도했으며, 주덕영 목사(나주순복음교회)의 권면과 김승한 목사(대구순복음신학교 학장)의 축사가 있은 후에, 본 교회를 위하여 뜨겁게 합심하여 기도했다.


정찬식 목사는 인사말을 통해 “새롭게 개척하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여 교회와 영혼, 지역을 섬기겠다며 순복음고흥교회를 위하여 계속해서 기도해 줄 것”을 부탁했고, 김갑신 목사의 축도로 하나님의 은혜가운데 취임예배를 모두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