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지방회1.JPG 천안지방회2.JPG 천안지방회3.JPG

천안지방회 송년기도회

 

천안지방회(회장 황수반 목사)는 2011년 12월 29일(목) 오전 11시 신천안교회(담임 오승욱 목사)에서 30여 명의 지방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송년기도회를 갖고 유종의 미를 거두고 새로운 한해를 활짝 열어갈 것을 다짐하는 등 화목을 다지는 시간이 되었다.


이날 예배는 지방회 회계 김연훈 목사의 인도로 그동안 지방회 활동에 대한 영상보고가 있었으며 부회장 김진현 목사의 사회, 박재홍 목사의 대표기도, 김은혜 전도사의 성경봉독, 증경회장 류승창 목사의 설교 순으로 이어졌다.


류 목사는 사 43:18-21 말씀을 본문으로 ‘유종의 미’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천안지방회가 이처럼 안정되고 알차게 부흥 할 수 있었던 것은 열심히 맡은 일에 헌신해 준 임역원들과 회원들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전하고 회원들을 축복했다.


특별기도로 증경회장 오일선 목사와 증경회장 오승욱 목사의 주제별 기도인도가 있었으며 윤욱 목사의 헌금기도, 총무 류복상 목사의 광고, 지방회장 황수반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모두 마쳤다.


2부 순서는 회계 김연훈 목사의 진행으로 레크리에이션 및 행운상품 추천이 있었으며 이날 모임을 위해 특별히 증경회장단과 임원진중에서 성의껏 준비한 송년선물과 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과 경품이 회원들에게 골고루 제공되었다.


무엇이든지 열심히, 감사로, 웃음으로 감당하려는 천안지방회는 2012년에도 좋은 소식, 행복한 소식, 감동의 소식을 가져 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