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서지방회.jpg

 61차 충서지방회 정기지방회

충서지방회는 2012년 3월 26일(월) 서산에 있는 장자순복음교회(담임 오수경 목사)에서 제61차 정기지방회를 열었다. 회의에 앞서 드려진 예배는 충서지방회장 차흥식 목사의 사회로 시작되어 부회장 김현덕 목사의 기도, 증경총회장 진등용 목사의 은혜로운 설교와 축도로 진행되었다.

 
진 목사는 롬 14:18-19 말씀을 본문으로 ‘섬기는 사역자’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하나님을 섬기는 주의 종들은 하나님과 사람들에게 칭찬을 받는 종들이 되어야하며, 어디를 가든지 피스메이커 화평케 하는 종들이 되어야하고, 덕을 세우는 종들이 되어야한다”고 강조하고 60차 회기 동안 지방회의 일을 맡아서 수고한 지방회장을 위로하고 임원들의 수고를 격려했다. 


이어 열린 2부 순서 61차 정기지방회의에서는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총무보고, 회계보고를 마치고 제61차 임원들을 선출하였다. 새로 선출된 지방회장 임영신 목사는 인사말을 통해 “61차 기간 동안 충서지방회원들 모두가 함께 하나 되어 기쁨으로 헌신하도록 노력 하겠다”는 다짐을 하였으며, 이어 60차 지방회장 차흥식 목사와 덕담과 위로의 말로 그동안의 노고를 치하하고 서로를 격려하고 세워주는 아름다운 모습으로 모든 회원들에게 감동을 선사하였다. 그리고 정기지방회를 마무리하기에 앞서 오는 4월 24일 정책위원장 조용목 목사 초청 아산시 복음화성회에 대한 논의를 하고 정기지방회를 마무리하였다.


회장 임영신 목사    부회장 김현덕 목사    총무 김영권 목사    

서기  박상태 목사   회계 이인복 목사    재무 오수경 목사    감사 안흥규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