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파주.jpg  

경기북파주지방회(회장 강봉규 목사) 2012년 목사임직예배가 2012년 5월 19일 오전 11시 운정순복음교회에서 드려져 정용영 전도사가 목사로 임직했다.


이날 임직예배는 총무 김장수 목사의 사회로 시작되어 부회장 신용호 목사의 기도, 재무 이경진 목사의 성경봉독, 목대원1회 동기 임정임, 김은선 전도사의 특송에 이어 교단 증경총회장 배진기 목사가 딤전 1:12-15 말씀을 본문으로 ‘겸손하라’란 제목으로 말씀을 선포하고 임직자를 축복했다.


이어 지방회장 강봉규 목사는 임직자인 정용영 전도사로부터 “신구약 성경을 하나님의 말씀으로 믿으며, 최고의 규범임을 인정하고, 교단의 신조를 성실한 마음으로 순종하고, 교단의 정치와 권징 조례와 예배 모범을 정당한 것으로 알고 순복하기로 한다”는 등의 5개 조항의 서약을 받은 후 안수위원들에게 안수를 받은 후 목사가 되었음을 공포했다.


안수위원들의 악수례가 있은 다음 송광현 목사(증경회장)가 권면, 양요한 목사(증경회장)와 최명성 목사(증경회장)가 축사, 한승수 목사(증경회장)가 격려사를 전했으며, 정용영 목사의 축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이날 안수위원으로는 안수위원장 강봉규 목사를 비롯해 한승수 목사, 송광현 목사, 최명성 목사, 양요한 목사가 수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