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음성가대회.JPG

청년연합회 주최 '제16회 은혜와진리 복음성가대회'

 

은혜와진리교회 청년연합회 주최 '제16회 은혜와진리 복음성가대회'가 2012년 11월 24일(토) 오후 5시 안양성전 대성전에서 청년 등 많은 성도들이 자리를 같이하여 하나님의 영광을 찬송하는 가운데 성대히 열렸다.

 

연합회 소리올림 찬양선교단과 함께 하는 감사 찬양과 김요한 목사님의 설교에 이어, 지난 8월 과천성전에서 28개 팀이 참가하여 가진 치열했던 예선을 통과해 본선에 오른 12개 찬양팀이 차례로 열띤 경연을 벌였다.

 

하나님께 받은 찬양의 달란트로 순수한 창작 가사와 곡조를 만들어 저마다 주의 은혜를 인한 기쁨과 감사의 신앙고백으로, 헌신의 결단과 소망을 담아서 찬양을 하나님께 드릴 때 한없는 구원의 은총 속에 청년들은 그리스도의 몸 된 교회의 지체로서의 일체감과 소속감도 더하여졌다.

 

교회 창립 30주년을 기념하여 열린 이번 대회는 우리 청년들의 믿음의 열정과 비전을 확인하고, 이 시대 가운데 택함과 부름을 받은 청춘들이 어떻게 하나님의 이름을 높이며 하나님의 영광을 기려야 하는지 그 아름답고 거룩한 찬양의 모델을 보여준 행사였다. 영예의 대상을 차지한 김성현 형제 등 대회 수상자 및 작품은 다음과 같다.

 

△대상: 김성현 '구원'(작곡 남지연)
△금상: 이승기 '제자 삼으심'(작사,작곡 이승기)
△은상: 김영주 '더욱사랑'(작사,작곡 권경아)
△동상: 흔한 교회 오빠들 'Peace like riverflow'(작사,작곡 강나루), 박병규 '은혜와진리'(작사,작곡 박병규)
△작사상: 김빛나 '내 어릴 적 첫사랑'
△인기상: 전주성전 유비쿼터스2 '단 하나의 이유'(작사 김소라 작곡 전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