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회 소식
2013년 정기지방회
경기중앙지방회
경기중앙지방회(회장 장순성 목사)는 2013년 4월 8일(월) 오전 11시 송천교회(담임 윤장현 목사)에서 2013년 경기중앙지방회 정기지방회를 개최했다.
이날 1부 개회예배는 지방회 총무 최철민 목사(순복음초대교회)의 사회로 시작하여 서기 김재우 목사(풍성한순복음교회)의 대표기도, 사회자의 성경봉독, 증경회장 조남영 목사(가평순복음교회)의 설교 순으로 이어졌다.
이날 조 목사는 눅 6:27~38 말씀을 본문으로 ‘그리스도인의 삶’이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하나님이 세우신 지도자로서 세상을 조금은 손해 본 듯 양보하고 여유롭게 살아야 하며, 세상을 아름답게 만들어 가라는 말씀으로 회원들을 격려하고 축복의 말씀을 전했다.
이어서 회계 이복길 목사(양지순복음교회)의 헌금기도 후 지방회장 장순성 목사(반석순복음교회)의 축도로 예배를 마치고 곧바로 정기지방회가 열렸다. 2부 총회에서는 서기 김재우 목사의 회원점명으로 시작되었다. 회장 장순성 목사의 사회로 서기 보고, 총무 보고, 감사 및 결과보고, 회계보고, 경조회 보고 등 각종 보고사항은 유인물로 받기로 동의 통과 되었다.
특별히 감사 결과보고에서 감사 조남영 목사는 “감사를 하면서 감동을 받은 감사였다.”면서 회원들의 적극적인 지방회 활동 참여와 임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2013년 신임 회장 선출은 증경회장과 지방회장의 추대로 윤장현 목사(송천교회)가 신임회장으로 선출되었고, 기존 임원진 총무 최철민 목사, 서기 김재우 목사, 회계 이복길 목사, 재무 유석구 목사 등은 유임하기로 결정하였다. 총회 후 점심식사를 마치고 모든 회원들은 호명산 정상 호명호수 관람으로 정기지방회 일정을 마무리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