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교회.jpg

조용목 목사 초청 1일 부흥사경회
인천지방회 송도순복음교회

 

인천지방회(회장 심재덕 목사) 송도순복음교회(담임 반인홍 목사) 조용목 목사(교단 정책위원장, 은혜와진리교회 담임) 초청 1일 부흥사경회가 지난 9일(화) 저녁 7시 인천광역시 연수구 옥련1동 336-1 동교회 대성전에서 열려 말씀으로 새롭게 되고 오직 말씀대로의 삶을 살기로 작정하는 귀한 은혜의 시간을 함께 했다.

 

이날 부흥회에 앞서 송도순복음교회 찬양팀의 찬양으로 성도들과 함께 뜨거운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돌리며 마음의 문을 활짝 열고 송도순복음교회 담임 반인홍 목사의 인도로 부흥회가 시작되었다.

 

인천지방회장 심재덕 목사는 대표기도를 통해 나라와 민족을 위해 북한의 야욕이 무력화 되기 위해, 지역사회에 으뜸이 되는 송도순복음교회가 되기 위해, 말씀을 증거하시는 조용목 목사님을 위해 간절한 마음으로 기도했다.

 

이어 사회자의 성경봉독, 송도순복음교회 권사 일동의 은혜로운 찬양, 교단 정책위원장 조용목 목사의 설교 순으로 이어졌다.

 

조 목사는 약 2:14-26 말씀을 본문으로 '행함이 있는 믿음'이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유혹이나 불의한 일에도 타협이 없을뿐 아니라 믿음대로 행하는 성도들이 되어서 지역과 교회, 나라와 민족을 살리는 사명을 감당해야 함을 강조하고 성도들을 축복했으며 신유기도 시간에는 간절한 마음으로 성도들의 영육간의 강건함을 위해 뜨겁게 기도해 주었다.  

 

송도순복음교회는 '주님이 필요로 하는 교회, 정부가 필요로 하는 교회, 지역이 필요로 하는 교회, 이웃이 필요로 하는 교회'를 교회 목표로 세우고 지역복음화를 위해 담임 반인홍 목사를 중심으로 1백여 성도가 하나되어 섬기고 맡겨진 사명감당을 위해 헌신하고 있다.

 

주일 1부 아침 8시 예배를 시작으로 2부 오전 11시, 3부 오후 2시, 4부 오후 3시 30분, 5부 저녁 7시 주일 다섯 차례 예배를 드리며 말씀과 성령으로 충만한 은혜와 진리의 시간을 통해 성도들을 말씀으로 양육하는 송도순복음교회는 '내 주님과 함께 사는 것 나의 영원한 소원, 주의 아름다움 안에 사는 것 나의 영원한 기쁨'이란 표어 아래 기쁨으로 섬김의 사역을 감당하고 있다.

 

인천광역시 연수구 옥련1동 336-1
032)833-9191, 070)8767-4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