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마누엘교회.jpg

이전예배 및 7월 월례회
수원지방회

 

수원지방회(회장 최병일 목사) 임마누엘교회(담임 신숙경 목사) 이전예배가 2013년 7월 13일(토) 오전 11시 부청시 원미구 심곡3동 351-21 동교회 새성전에서 드려져 아름다운 새성전에서 제2의 도약을 다짐하는 한편 부천지역 복음화를 위해 헌신할 것을 다짐했다.

 

이날 예배는 신숙경 목사의 사회로 시작되어 박수진 목사의 대표기도, 사회자의 성경봉독, 유윤정, 김상헌 성도의 특송, 배영철 목사의 설교 순으로 이어졌다.

 

배 목사는 고전 13장 말씀을 본문으로 한 설교를 통해 우리가 서로 사랑해야 할 이유와 사랑을 통하여 나타나는 교회의 능력에 대하여 증거하고 회원들을 축복했다.

 

계속해서 김남수 목사와 최하은 목사의 축사, 최정남 목사의 헌금기도,  임마누엘교회 담임 신숙경 목사의 광고와 인사, 지방회장 최병일 목사의 축도로 이날 이전예배의 모든 순서를 마쳤다.

 

신숙경 목사는 인사말을 통해 목사 임직 전에 겪었던 암 투병과 경제적인 시험을 이기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하고 영광을 돌린다고 하였다.

 

2부 월례회는 최병일 회장 목사의 사회로 지방회에 상정된 안건들을 처리하였다. 특히 서류상으로만 가입되어 있는 회원 처리에 대한 논의가 있었으나 타 지방회간의 의견 조율 등이 필요하여 추후 임원회를 통하여 결정하기로 하였다. 그리고 지난번 총회에서 거론되었던 지방회간 통합은 실행위원회 때 지방회장들과의 의견개진이 있었음을 보고하고 진행된 절차를 수시로 회원들에게 보고하기로 하고 회의를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