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회 소식
서울강남지방회 2013년도 여름수련회
불같은 올 여름의 무더위가 계속되던 8월 12-13일에 서울강남지방회(회장 김종열 목사)는 1박 2일에 걸쳐 여름수련회를 서산엘림금식기도원에서 가졌다. 이번 모임은 그 어느 때 보다도 하나님의 큰 은혜가 있었고 가족들까지 참여한 참 좋은 시간이었다.
12일 월요일 오전 9시, 서울의 한 지역에 모여서 함께 출발했다. 도착하면서 식사를 하고 곧 경배와 찬양의 시간으로 이어졌다. 첫 시간부터 충만하게 부어진 은혜는 여목회자들과 사모들의 간증으로 계속 이어졌다. 선교사님의 선교사역 소개와 저녁 식사 후 2시간 동안의 성령대망회, 다음 날의 새벽예배, 그리고 김종열 목사의 로마서 강해는 절정의 은혜 시간이 되었고 레크리에이션을 통해 다시 한번 마음을 함께 하는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1박 2일의 수련회는 쉬는 시간이 거의 없이 진행되었다. 수련회는 좀 편히 쉬다가 가는 것이 좋을 수 있겠지만 그러나 이런 시간들이 오히려 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고 입을 모았다. 다음에는 2박 3일을 갖자는 제안들도 있었다. 특히 헌신하신 분들을 통해 귀한 선물을 함께 나눌 수 있게 되어 한층 행복한(?) 수련회였다. 이 기간 내내 주님의 마음이 모든 분들 가운데 흐르고 있었다.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리면서 함께 하신 모든 분들과 그리고 참석하지는 못했지만 늘 함께 하고 있는 서울강남지방회 모든 교회와 회원에게 깊은 감사를 표하며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교회와 사역들이 되어지기를 간절히 소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