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회 소식
순복음진리교회 ‘대각성 심령부흥회’
영적으로 새롭게 되는 역사 임해
김기진 목사 ‘험담의 영’ 주제 4일간 회복의 말씀증거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내실과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순복음진리교회(담임 김바울 목사)가 2013년 2일(수)부터 5일(토)까지 4일간 대각성 심령부흥회를 개최하고 성령으로 충만함 받고 문제를 해결 받고 신유의 은혜를 체험하고 영적으로 새롭게 되는 은혜와 기적의 역사가 가득한 부흥회를 통해 지역사회의 죽은 영혼들을 살리는 역할을 감당하는 등 하나님께 영광과 존귀함을 돌렸다.
이번 심령부흥회에는 4일간 김기진 목사(하나님의 성회 부흥사회 부회장, 충주지방회장, 제천 양문순복음교회 담임)를 강사로 ‘험담의 영’에 대한 말씀을 듣고 교회에 필요한 말씀을 통해 모든 성도들이 은혜 속에 회개와 치유의 놀라운 역사를 체험함으로 감동적인 ‘대각성 심령부흥회’가 되었다.
김 목사는 이번 심령부흥회에서 “많은 교회들이 ‘험담의 영’에 미혹되어 분열되고 시기와 질투로 분쟁이 일어나는 심각한 위기를 만나게 되는 것을 보았는데 교회 안의 ‘험담’을 제거하는 일이 우선되어야 한다”고 전하고 성도들간에 사랑과 화해, 이해와 요서를 당부했다. 또한 이를 통해 “교회가 더욱 성숙해지고 교회의 부흥을 위해 하나가 되어 하나님께서 주시는 큰 복을 모두 받아 누리게 될 것”을 당부하고 성도들을 축복했다.
순복음진리교회 김바울 목사는 ‘험담의 영’으로 인해 위기를 만난 모든 교회가 있다면 이 세미나를 꼭 추천하고 싶다며 이번 부흥회를 통해 심령이 새롭게 되는 역사를 체험했다며 강력 추천했다.
아울러 이번 심령부흥회를 통해 순복음진리교회처럼 성령의 놀라운 역사로 성도들이 크게 변화가 있을 것이라고 확신하기 때문이라고도 했다. 또한 만약 이 말씀을 듣지 않았다면 우리 교회의 미래가 어찌 되었을까 하는 아찔한 생각을 해보면서 이 시대에 꼭 필요한 또 우리 교회에 꼭 필요했던 말씀을 하여 주신 김기진 목사(제천 양문순복음교회 담임)의 열정을 다 한 말씀증거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