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단합대회.jpg

경기북지방회 목회자, 사모 및 가족 단합대회.....사랑의 교제

 

경기북지방회(회장 신용호 목사)는 2013년 9월 29일(월) 파주지역 교단별 체육 대회 축구시합에서 10교단 중에 3등을 차지하고,  10월 3(목)일 단합야유회를 갖고 사랑의 교제를 통해 더욱 화합하고 결속하여서 교단 총회 및 경기북부지역성시화를 위한 초석이 될 것을 다짐했다. 

 

서산 7경인 황금산 코끼리 바위와 몽돌해변, 금굴, 해식동굴 등 재미난 산행 및 트레킹을 통하여 목회현장에서 쌓인 피로와 스트레스를 말끔히 씻어 내는 심신을 단련을 하며 지방회원과 가족 상호간의 친목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번 단합야유회에서는 경기북지방회에서 증경회장, 회원 목회자들과 사모와 자녀들에게 광어, 우럭, 전어구이, 대하(새우), 산낙지, 매운탕, 해물칼국수 등등 푸짐한 식사를 대접하고, 삼길포항에 들러 구경을 하고 회원 목회자들과 사모들에게 서산에서 유명한 어리굴젓 한 통(1KG)씩 선물 증정이 있었다.

 

경기북지방회는 이번 목회자, 사모, 부교역자, 가족 등 단합 야유회를 통해 선후배간의 단합과 일치를 다졌으며 사랑과 은혜가 넘치는 경기북지방회로 더욱 성장해 가는 유익한 계기가 되었다. 특히 증경 회장단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따뜻한 격려는 많은 젊은 목회자들에게 참으로 유익한 시간이 되었으며 그리고 사모과 자녀들이 함께 참석하여 회원 간의 친목을 더욱 돈독히 쌓을 수 있는 은혜가 넘치는 단합야유회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