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회 소식
시흥지역 교회들, 지구촌 이웃 위한 나눔과 섬김 사역 나서
월드비전 시흥지회 창립, 지회장에 차갑선 목사 위촉
시흥지역 교회들이 연합하여 가난과 질병으로 고통받고 있는 이웃들의 생명을 살리는 나눔과 섬김의 사역에 동참하기 위해 월드비전 시흥지회를 창립, 지회장에 시흥순복음교회 차갑선 목사를 위촉했다.
지회장에 위촉된 차갑선 목사는 “월드비전은 한국전쟁 때 전쟁고아와 미망인을 돕개 위해 설립된 기독교국제구호개발 NGO 기관으로 굶주림과 가난과 질병 등으로 고통당하는 국내.외 이웃들에게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희망을 주고 그들의 변화를 위해 노력하는 일에 헌신하고 있다”고 평가하며 “시흥지역 교회들이 월드비전 시흥지회의 창립을 통해 이같은 월드비전 사역에 적극 동참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미력하나마 지회장으로서 최선을 다하겠다”는 각오를 피력했다.
이와 관련 월드비전 시흥지회는 2013년 11월 3일 오후 3시 시흥순복음교회(차갑선 목사)에서 창립예배 및 위촉식과 축하 및 찬양콘서트를 가졌다.
이날 예배는 이규식 목사(장현교회)의 사회로 시작되어 고재홍 목사(신천제일교회)의 기도, 김윤수 목사(즐거운교회)의 성경봉독, 김희수 목사(한국월드비전 Christian Commitment Center 본부장)의 설교, 연윤구 목사(예향교회)의 봉헌기도, 구본숭 목사(강성교회)의 축도로 드려졌다.
이어진 위촉식에서는 김희수 목사(한국월드비전 Christian Commitment Center 본부장)가 차갑선 목사를 월드비전 시흥지회장에 위촉하고 위촉장을 전달했다.
2부 축사 및 찬양콘서트에서는 월드비전 시흥지회장으로 위촉된 차갑선 목사가 인사말을 전한 후 월드비전 시흥지회 창립을 축하하기 위해 참석한 김봉태 원로목사(수원지회장, 영원교회), 김윤식 시흥시장, 이귀훈 시흥시의회의장, 함진규 국회의원, 조정식 국회의원, 윤효균 목사(시흥시기독교연합회장, 능곡중앙교회) 등이 축사를 전했다. 이어진 찬양콘서트 시간에는 오아랑(월드비전 홍보대사), 나무엔 등 월드비전 찬양사역자들이 나서 아름다운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며 월드비전 시흥시회 창립을 축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