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기독교연합회대표회장취임.jpg

하남시복음화 헌신, 각 기관과의 협력 바탕 지역발전 도모
2014년 하남시 기독교연합회 신년하례 및 회장 이, 취임식

 

2014년 하남시 기독교연합회 신년하례 및 회장 이, 취임식이 2014년 1월 16일(목) 오전 11시 30분 하남시 덕풍동 라베아토웨딩홀에서 열려 하남시복음화를 위해 지역사회와의 협력을 바탕으로 헌신해 나갈 것을 다짐했다.

 

이날 하남시기독교연합회 회장 정석현 목사 취임예배는 수석부회장 김종만 목사의 사회로 시작되어 수석부회장 최인환 장로의 대표기도, 서기 박진원 목사의 성경봉독, 순복음평강교회 정은영 사모의 특송, 교단 증경총회장 유봉수 목사의 설교 순으로 이어졌다.

 

유 목사는 계 2:10-11 말씀을 본문으로 ‘충성하라’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하나님의 말씀에 절대 순종하는 바른 신앙을 지켜야할 뿐만 아니라 섬기는 자세로 충성을 다해 맡겨진 일을 감당해 나갈 것”을 강조하고 참석자들을 축복했다.

 

회장 정석현 목사는 이임회장 고대근 목사와 한 해 동안 헌신한 이희근 장로, 기공서 목사, 차의출 목사에게 감사패를 증정했으며 직전회장 고대근 목사는 이임사를 통해 그동안 협력해 준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으며 신임회장 정석현 목사는 오직 하나님께 영광 돌리기 위해 맡겨진 사명을 충성을 다해 감당해 나갈 것을 다짐했다.   

 

계속해서 회장 정석현 목사는 신임원진을 소개했으며 이하림 동부초교 3학년 학생의 축가 후 하남시의회 의장 오수봉 의원과 이교범 하남시장, 이현재 하남시 국회의원은 축사를 통해 하남시의 발전과 부흥을 위해 기도해 주신 목회자들께 감사드리고 더욱 협력과 성원 기도를 당부했다. 총무 이기응 목사의 광고, 증경회장 엄만유 목사의 축도로 예배의 모든 순서를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