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회 소식
지방회별로 여러 소식들을 담고 있습니다
글 수 2,260
경기북지방회 월례회, 영적성장을 위해 마음 모아
경기북지방회(회장 김장수 목사)는 지난달 16일(화) 순복음하늘빛교회(담임 지용득 목사)에서 월례회를 갖고 교단과 지방회 발전 및 지방회원의 영적성장을 위해 마음을 모았다.
회의에 앞서 박태균 목사(하늘샘교회)의 찬양인도로 시작된 예배는 지방회 총무 성선호 목사의 사회, 부회장 김진호 목사의 기도, 지방회장 김장수 목사의 설교로 이어졌다.
김 목사는 렘 5:1 말씀을 본문으로 ‘한 사람의 존재와 가치’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위기의 한국 교회 속에서 마땅히 교회마다 반드시 나라와 민족을 위해 기도할 것과 목회자 스스로의 영적성장을 위해 힘쓸 것”을 강조하며 회원들을 격려했다.
이어 재무 오세준 목사(참좋은교회)의 헌금기도, 증경회장 한승수 목사(순복음목장교회)의 축도로 예배를 마치고 곧바로 정기지방회가 열렸다.
2부 지방회 월례는 서기 이경진 목사의 회원점명으로 시작하여 성선호 목사의 총무보고, 오세준 목사의 재무보고, 지용득 목사의 회계보고 순으로 이어졌고, 기타안건 토의를 통해 지역 연합회 활동과, 증경회장 최명성 목사(새희망교회)가 주관하는 파주시 평생학습축제(9월 19일(금)-20일(토) 문산행복센타)에 협조를 결의했다.
육준수 목사(향기로운교회)의 폐회기도로 월례회를 마친 후 순복음 하늘빛 교회의 성도들이 정성껏 준비한 만찬를 대접받고 좋은 교제의 시간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