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지방회.jpg

경기지방회 참빛교회 창립

 

경기지방회(회장 김석숭 목사) 참빛교회(이옥희 목사)은 지난 1일(토) 오전 11시 주님의 축복과 인도하심으로 경기도 의정부시 호원동 326-9에서 창립예배를 드렸다.

 

이날 예배는 지방회총무 최은규 목사(순복음선한목자교회)의 사회로 시작되어 부회장 정광호 목사(동문순복음교회)의 기도, 서기 김병호 목사(순복음행복한교회)의 계 2: 8-11의 성경봉독에 이어 지방회장 김석숭 목사(순복음천성교회)가 “칭찬받는 교회”라는 제목으로 설교했다.

 

김 목사는 설교에서 “하나님께 칭찬 받는 교회로 성장하기 위해서는 첫째 내면이 부유한 교회, 둘째 진리의 말씀을 지키는 교회, 셋째 환란에 굴하지 않는 교회가 될 때 교회가 부흥할 수 있으며 또한 하나님께 칭찬을 받는 교회가 된다”고 메시지를 전했다.

 

계속해 증경회장 임영광 목사(연천순복음교회)의 격려사. 증경회장 임웅재 목사(산정리순복음교회)의 권면. 증경회장 김종연 목사(의정부은혜교회)와 직전회장 김홍광 목사(주내순복음교회), 전국여교역자회장 김복희 목사(세계로교회)의 축사, 회계 김바울 목사(순복음진리교회)의 헌금기도 순으로 이어졌다.

 

이어 경기지방회 회장 김석숭 목사(순복음천성교회)의 교회설립 공포, 참빛기도원 이옥희 목사의 인사 및 광고, 교단 총무 엄하석 목사(증경회장, 주성교회)의 축도로 창립감사예배를 은혜 가운데 마쳤다.

 

창립예배 후에는 동 교회에서 준비한 애찬을 함께 하며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며 사랑의 교제를 나누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