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회 소식
서울강남지방회
하늘꿈교회 창립, 오직 진리의 말씀 선포 다짐
서울강남지방회(회장 김종열 목사) 하늘꿈교회(담임 구우룡 전도사)는 지난 8일(토) 오전 11시 서울시 동작구 서달로 8가길 9 새성전에서 창립예배를 드렸다.
이날 창립예배는 지방회 총무 우성현 목사(은혜로교회)의 사회로 시작되어 회계 이현옥 목사(순복음사랑교회)의 대표기도와 문남숙 권사의 특송과 지방회장 김종열 목사(참사랑교회)의 설교 순으로 이어졌다.
김종열 목사는 수 3:7-10의 말씀을 본문으로 하여 ‘내가 너를 크게 하리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하나님께서 여호수아를 세워 이스라엘 백성에게 주신 약속의 땅을 취하는 과정에서 그를 크게 하시어 가나안의 일곱 족속을 쫓아내시고 놀라운 일을 이루셨듯이, 이제 새롭게 교회를 창립하고 목양을 시작하는 전도사님과 하늘꿈교회를 통해 하나님께서 크게 하시며 큰일을 이루실 것을 믿고 담대히 목회에 힘쓸 수 있기를 당부하며 축복했다.
이어 김종열 목사의 창립선포와 담임목사 취임 선포, 이범희 목사(보훈선교교회)의 권면, 감사 정윤기 목사(순복음가락교회)의 축사, 하늘꿈교회의 담임 구우룡 전도사의 인사말씀, 김종열 목사의 헌금 기도와 축도로 모든 순서를 마치고 이어서 현판식을 가졌다.
하늘꿈교회 담임 구우룡 전도사는 인사말을 통해, 먼저 교회창립의 은혜를 주신 하나님께 감사를 드리며 생명의 근원이신 예수님을 전하여 세상 사람들을 치료하고 회복시키고 구원으로 인도하기 위해 흑석동에 세워진 하늘꿈교회가 주님의 뜻을 받들어 오직 진리의 말씀을 선포하여 주님만을 기쁘시게 해드리는 교회가 될 것을 다짐하며 기도와 성원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