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온성교회.jpg

인천지방회 순복음시온성교회 창립, 지역복음화 사명 다짐

 

인천지방회(회장 심재덕 목사) 순복음시온성교회(담임 정재덕 목사)는 지난 13일(토) 오전 11시 창립예배 드리고 지역복음화를 통한 민족구원을 위해 사명을 다지는 귀한 시간을 가졌다.

 

이날 예배는 먼저 하나님 앞에 뜨거운 마음으로 찬양을 드리고 교단과 지방회를 위해 합심하여 기도를 드린 후 지방회 총무 홍일국 목사의 사회로 시작되어 비손순복음교회 신은순 목사의 대표기도, 서기 송준호 목사의 성경봉독, 홀리웨이브 미니스트리 신미철 전도사의 특송, 지방회장 심재덕 목사의 설교 순으로 이어졌다. 

 

심 목사는 행20:19~28 말씀을 본문으로 ‘피로 사신 교회’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바울은 에베소교회를 가리키며 자신이 3년 동안 쉬지 않고 눈물로 기도하면서 이루어 냈던 것처럼 어떠한 어려움과 고통이 따른다고해도 가슴에 품고 힘차게 전진하며 나가는 교회가 되며 하나님이 주신 사역과 사명을 잘 감당할 것을 당부하고 회원들을 축복했다.

 

순복음시온성교회 창립을 축하하기 위해 부회장 심현일 목사는 권면의 말씀을 전했으며 청주순복음사랑나눔교회 고문영 목사는 축사로 창립을 축하했다.

 

담임 정재덕 목사는 취임인사 및 광고를 통해 창립예배를 드릴 수 있도록 따뜻한 사랑과 관심으로 지도해 주신 교단과 인천지방회장과 임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먼데서 오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어서 지방회장의 축도로 예배를 마치고 준비한 오찬을 함께 하면서 사랑의 교제를 나누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