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회 소식
지방회별로 여러 소식들을 담고 있습니다
글 수 2,260
강원서지방회 월례회 및 시무예배
강원서지방회(회장 박성윤 목사) 1월 월례회 및 시무예배를 지난달 27일(화) 오전 11시 홍천평강교회(담임 박성윤 목사)에서 갖고 교단과 지방화의 부흥발전을 위해 기도했다.
이날 예배는 지방회장 박성윤 목사(홍천평강교회)의 사회, 서기 김종애 목사(군업순복음교회)의 대표기도, 배은록 사모(순복음소망교회)의 특송에 이어 직전 지방회장 권용덕 목사(철원순복음교회)가 ‘하나님 나라와 우리의 사명’ 제목으로 설교했다.
권 목사는 우리가 2015년에 가져야 할 특별한 3가지 자세에 대해 첫째는 주님을 향한 사랑의 회복과 둘째는 성령의 능력을 충만히 받자. 셋째는 한국과 세계민족을 향한 섬김과 봉사정신으로 사역하자고 강조했다.
이어진 특별제목 기도 시간에는 임방채 목사(춘천만사형통교회)가 나라와 민족을 위하여, 위관석 목사(순복음꿈꾸는교회)가 교단을 위하여, 서범석 전도사(가나안영성교회)가 지방회를 위하여 각각 기도했다.
통성기도의 시간에는 모든 참석자들이 한 마음으로 회원들의 건강과 개교회의 전도와 부흥을 위해 간절히 기도했다.
정희자 목사(바울기도원)의 헌금기도, 총무 최승수 목사(순복음소망교회)의 인사 및 광고에 이어 권용덕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모두 마쳤다.
이어 지방회장 박성윤 목사의 사회로 월례회를 갖고 각종 보고를 받은 다음 지방회의 2015년 사업에 대해 논의했다. 이후 회원들의 건강을 위해 사모들이 준비한 한방오리백숙으로 식사 및 다과회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