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회 소식
지방회별로 여러 소식들을 담고 있습니다
글 수 2,260
경기중앙지방회 6월 월례회
경기중앙지방회(회장 최철민 목사)는 지난 6월 18일(목) 오전 11시 순복음 제일교회(담임 임홍택 목사)에서 6월 월례회를 개최했다.
이날 1부 예배는 지방회 총무 이복길 목사(양지순복음교회)의 사회로 시작되어 서기 윤두환 목사(호평순복음교회)의 대표기도, 지방회장 최철민 목사(순복음초대교회)의 설교 순으로 이어졌다.
최 목사는 요 17:5~9 말씀을 본문으로 ‘하나가 되는 지방회’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예수님께서 겟세마네 기도를 통해 밤이 맞도록 간구하신 내용은 첫째, 제자들이 하나가 되게 해 주실것과 둘째, 저들이 세상에 속하지 아니하도록 보전하여 주실것을 간절히 기도하심"이었음을 상기시키며 경기중앙지방회가 예수님의 기도와 가르침대로 하나가 되어 화목하고 건강한 지방회로 나아가도록 힘쓰자고 당부하였다.
이어서 재무 유석구 목사(에바다순복음교회)의 헌금기도, 직전회장 윤장현 목사(송천교회)에게 감사패를 증정하는 시간을 가졌고, 증경회장 이은승 목사(은혜와승리교회)의 축도로 1부 예배를 마쳤다.
2부 월례회에서는 지방회장 최철민 목사의 사회로 각종 회무 처리를 진행했고, 이후 순복음제일교회(담임 임홍택 목사)에서 정성껏 준비한 식사를 나눈 후 인근 고모저수지로 자리를 옮겨 사랑나눔의 교제의 시간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