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지방세계로교회창립.jpg

경남지방회 세계로교회 창립

 

경남지방회(회장 권우석 목사)는 지난 6일(월) 오전 11시 세계로교회(담임 정금자 목사) 창립예배를 드렸다.

 

이날 예배는 지방회 총무 류지석 목사(순복음서광교회)의 사회, 서기 윤성수 목사(은평교회)의 기도, 재무 류성진 목사(진주순복음교회)의 성경봉독, 증경회장 김창영 목사(순복음거제중앙교회) 설교 순으로 진행되었다.

 

계속된 창립식은 세계로교회 담임 정금자 목사의 결의문 낭독에 이어 지방회장 권우석 목사가 창립 및 취임을 공포했다.

 

정 목사는 결의문을 통해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모인 우리는 하나님을 예배하고 그의 구원의 은혜를 증거하며, 하나님의 구원 사역을 위해 지역사회를 우리의 교구로 알아 봉사하는 살아 있는 예수님의 공동체가 될 것”을 결의했다.

 

권면과 축사의 시간에는 증경회장 신남사 목사(산달순복음교회)가 권면, 이재웅 목사(순복음은혜로교회)가 축사를 전했다.

 

이후 신동철 목사의 헌금기도, 사모회원들의 특송, 정금자 목사의 취임 인사 및 광고, 증경회장 류기서 목사(진주순복음교회 원로)의 축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담임 정금자 목사는 인사말을 통해 “창립예배에 참석해 준 선후배 목회자들과 성도들에게 감사하다”고 인사하고 “세계로교회가 건전하고 건강한 교회로 성장 부흥할 수 있도록 기도해 달라”고 부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