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회 소식
지방회별로 여러 소식들을 담고 있습니다
글 수 2,260
일산지방회 목사임직예배, 임직자의 앞날을 격려하고 축복
일산지방회(회장 서영조 목사는 지난달 27일(토) 오전 11시 사랑의교회(담임 서상원 전도사)에서 목사임직예배를 드리고, 목사 임직자 서상원 목사의 앞날을 격려하고 축복해주었다.
1부 예배는 조성주 목사(갑절의능력교회 담임)의 사회로 시작되어 서기 신선애 목사(순복음주원교회 담임)의 성경봉독에 이어 지방회장 서영조 목사(서일산교회)가 시130:1-8을 본문으로 ‘기다림의 축복’이라는 생명을 말씀으로 서상원 목사의 목사 임직을 축복하였다.
2부 목사임직식은 안수위원장 서영조 목사(회장)의 집례로 부회장 박미자 목사, 서기 신선애 목사, 재무 설수자 목사, 회계 박창숙 목사, 이재덕 목사(순복음넘치는교회 담임), 조영란 목사(일산벧엘교회 담임)가 안수위원으로 참여한 가운데 임직자 서상원 전도사에게 서약을 받고, 임직기도, 착의식, 악수례, 공포, 안수증 및 임직패 증정 순으로 진행되었다.
3부 권면과 축사 시간에는 이재덕 목사(순복음넘치는교회)가 권면, 조영란 목사(일산벧엘교회)가 축사를 전했으며, 이후 서상원 목사의 인사 및 광고, 지방회장 서영조 목사의 축도로 목사 임직예배를 은혜 가운데 모두 마쳤다. 예배 후 참석자들은 사랑의교회에서 정성을 다하여 준비한 애찬을 나누며 하나님께 영광을 돌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