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정기지방회.jpg

일본지방회 정기지방회


교단 선교국(국장 서정복 목사)는 지난 11월 30일(월) 오후 3시 일본 순복음사바에교회(담임 염순복 목사)에서 일본지방회 정기지방회를 개최하고 일본복음화를 위한 실질적인 방안을 모색하고 더욱 적극적인 협력을 다짐했다.


이날 총회에 앞서 드린 예배는 최남도 목사의 사회, 염순복 목사의 대표기도, 선교국장 서정복 목사의 설교 순으로 이어졌다.


서 목사는 욥 12:1-12 말씀을 본문으로 ‘돌아봅시다’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어렵고 힘든 상황에서도 믿음을 잃지 않고 하나님을 신뢰함으로 큰 복을 받아 누렸던 것처럼 상황 바라보지 말고 오직 하나님만 바라보고 맡겨진 사명을 감당하는 사역자들이 될 것을 당부하고 회원들을 축복했다.


예배 후 회원들은 회순에 의해 정기지방회를 열고 각종 회무를 처리했으며 임원선출, 사업계획 수립 등 각종 업무를 확정했다. 회원들은 함께 식사하며 사랑의 교제를 나누고 일본복음화를 위해 간담회 후 온천욕을 하며 피로를 풀었다. 


선교국장 서정복 목사는 다음날 동경으로 이동해 최남도 목사가 시무하는 동경순복음교회에서 수요예배를 인도하고 귀국했다. 새 회기 신 임원진은 다음과 같다. 회장 염순복 목사 부회장 겸 총무 박장만 목사 회계 최남도 목사 서기 이방영 목사 감사 김양희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