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회 소식
‘항상 기뻐하고, 쉬지 말고 기도하며, 범사에 감사하는 사는 2016년’
신년축복기도성회… 전능하신 하나님 앙망하며 믿음과 순종의 생활 다짐
2016년 은혜와진리교회(담임 조용목 목사) 신년 축복 금식기도성회가 1일(금) 각 성전에서 동시에 드려져 갖가지 소원을 가지고 성회에 참석한 성도들에게 기도 응답과 다채로운 구원의 은총이, 치료하시고 새힘을 주시는 하나님의 은혜가 강물처럼 넘쳐흘렀다.
성도들은 말씀을 듣고 간절한 마음으로 기도하고 찬송하며 새해 설계를 세우고 헌신하는 중에 말씀과 성령의 권능을 받고 따르는 표적과 기사로 영육 간에 치료되고 회복되어 더한 믿음과 사랑으로 주님을 섬기며 하나님이 선물로 주신 새로운 시간들을 아름답고 복되게 선용하기로 다짐하였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세 차례 이어진 성회에서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절에서 18절 말씀을 본문으로 하여 임종달 목사, 유봉수 목사, 이기재 목사가 각각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는 제목으로 하나님의 말씀을 증거하였다. 성도들은 주시는 말씀에 아멘으로 화답하면서 주의 기쁨이 충만하고 기도하여 응답받는 즐거움을 누리며 하나님을 향한 찬양과 감사가 넘치는 신년이 되길 기원하였다.
이어 성도들은 주를 향한 사랑과 충성과 헌신의 마음을 고백하며 먼저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는 삶을 살아가기로 새롭게 신앙의 각오를 다지고, 나라와 교회와 개인과 가정을 위한 여러 가지 기도 제목으로 하나님을 앙망하면서 간절히 기도하고 찬송하였다.
당회장 조 목사는 신유와 문제해결과 성령충만을 위한 기도회를 인도하시며 성도들이 성령으로 충만하고 건강하여 주의 기쁘신 뜻 안에서 마음의 소원을 가지고 노력할 때 하나님께서 앞길을 열어주시고 도와주셔서 놀라운 성취와 결실을 보게 되고 하나님을 영화롭게 하며 살아가도록 축복기도를 해주었다.
이날 기도회에서 ‘안산성전 연합성가대’, ‘그레이스 앤 트루스 선교성가단’ ‘GNTC 풀룻합주단’ ‘GNTC 청년오케스트라와 찬양대’ ‘카르디아 관현악단’이 하나님께 찬양을 드리며 성도들에게 성회의 은혜와 감동을 더해 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