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본 -충북지방회.jpg

 

충북지방회 정기지방회
모든 영광을 하나님께 돌리는 사역자

 

 

충북지방회(회장 김정수 목사)는 지난 3월10일(목) 청주중앙순복음교회(당회장 김상용 목사)에서 2016년도 정기지방회를 개최하고 바른 복음전파를 위한 헌신을 다지마는 한편 지방회를 이끌어갈 새 임원진을 선임했다.

 


회의에 앞서 드린 예배는 지방회 총무 오병용 목사(아멘순복음교회)의 사회, 부회장 최동순 목사(삼산순복음교회)의 대표기도, 서기 김용 목사(새희망교회)의 성경봉독, 지방회장 김정수 목사(부강순복음교회)의 설교 순으로 이어졌다.

 


김 목사는 행 4:18-22 말씀을 본문으로 ‘하나님 앞에서’ 이란 제목의 설교를 통해  “베드로가 부족하지만 성령이 충만하여 백성의 관리들과 장로들을 두려워하지 않고 하나님 앞에서 너희 말 듣는 것이 하나님의 말씀을 듣는 것보다 옳은가 판단하라고 담대하게 복음을 전했을 때 모든 사람이 그 된 일을 보고 하나님께 영광을 돌렸음”을 강조하고 “회원 모두가 베드로와 같은 사역자가 될 것”을 당부했다.

 


이어 전영심 전도사(이목순복음교회), 신견우 전도사(이목순복음교회)의 전도사 임명, 지방회 증경회장 윤경헌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치고 곧바로 2부 정기지방회에서는 그동안 진행되었던 행사보고와 회계보고 및 각종 회무를 처리하고 지방회 신임원 선출에 들어가 지방회장에 최동순 목사, 부회장 오병용 목사, 총무 김용 목사, 서기 김경준 목사, 재무 신병설 목사, 회계 민병훈 목사를 한 회기 동안 지방회를 이끌어 갈 새로운 임원진으로 선출했다. 모든 순서를 마치고 청주중앙순복음교회에서 정성껏 마련한 오찬을 나눈 후 족구장으로 자리를 옮겨 운동으로 사랑의 교제를 나누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