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념촬영.jpeg

 

‘오직 성령으로, 말씀으로 새롭게!’
경기지방회 연합부흥성회
조용목 목사, 조남영 목사 생명의 말씀선포

 

 

경기지방회(회장 정광호 목사)는 지난 7월 14일(목)과 15일(금) 양일간 매일 저녁 7시 30분 경기도 포천 소재 순복음아멘교회(담임 임형순 목사)에서 연합부흥성회를 개최하고 이른 더위에 지친 성도들의 영육간의 강건함을 위해 말씀으로 새롭게 되고 성령으로 충만케 되는 음혜의 시간을  가졌다.

 


교단 정책위원장 조용목 목사(은혜와진리교회)와 총회장 조남영 목사(가평순복음교회)를 강사로 초청하여 ‘오직 성령으로 새롭게!’라는 주제아래 열린 이번 성회에는 순복음아멘교회 대성전을 가득 메운가운데 성령으로, 말씀으로 새롭게 되는 역사가 나타났다.

 


첫날 성회는 경기지방회장 정광호 목사의 사회로 증경회장 임영광 목사(연천순복음교회)의 대표기도, 부회장 최은규 목사(순복음선한목자교회)의 성경봉독, 순복음아멘교회 성가대의 찬양, 교단 정책위원장 조용목 목사의 설교 순으로 이어졌다.

 


조 목사는 대하 20:20-26 말씀을 본문으로 ‘그리하면 견고히 서고 형통하리라’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나라가 위기에 처한 지금 그리스도인으로서 그 어느 때보다 국가안보를 위해 일치단결하는데 국민들의 본이 되고 하나님께서 우리나라를 돌보아주시기를 믿음으로 간구하며, 성경대로 믿고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파하는 일에 진력해야 한다.”고 강조하고, 받은 말씀대로 준행하여 하나님께서 베푸시는 모든 복을 받아 누리는 성도가 되고 주어진 막중한 시대적 사명을 훌륭히 감당하는 교회가 되도록 축복했다.

 


이어 소프라노 정한나 성도의 헌금특송, 지방회 회계 김바울 목사의 헌금기도, 총무 김병호 목사의 광고, 조용목 목사의 축도로 첫날 성회를 마쳤다.

 


둘째날 성회는 경기지방회장 정광호 목사의 사회로 증경회장 임웅재 목사(순복음산정리교회)의 대표기도, 서기 전하세 목사(열린축복교회)의 성경봉독, 순복음아멘교회 성가대의 찬양, 교단 총회장 조남영 목사의 설교 순으로 이어졌다.

 


조 목사는 엡 5:15-18 말씀을 본문으로 ‘성령충만을 받으라’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마지막 때 하나님께서 맡겨주신 사명을 감당하기 위해 세월을 아끼고 항상 깨어 있어 기도하는 믿음의 사람들이 될 것”을 당부한 뒤 “이를 위해 오직 성령으로 충만한 성도들이 될 것을 강조하고 참석자들을 축복했다.

 


이어 소프라노 순복음아멘교회 성도들의 헌금특송, 지방회 재무 임형순 목사의 헌금기도, 총무 김병호 목사의 광고, 조남영 목사의 축도로 둘째날 성회를 마쳤다.

 


경기지방회는 산하 교회간 강단교류를 통해 영적인 교류를 활발히 하여 교회의 부흥과 지방회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서로를 돕고 있으며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아래 이루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