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남서지방회

서로 사랑하자

 


경기남서지방회는 202499일 오전 11시 헐몬산교회(김남순목사)에서 경기남서지방회 월례회를 가졌다. 예배는 사회 이광우 목사(경기남서지방회 총무), 찬양 인도 김남순 목사(경기남서지방회 부회장), 대표기도 표헌자 목사(시냇가에심은나무교회), 성경봉독 이광우 목사()새생명교회, 김기인 목사(경기남서지방회 회장)의 설교로 드려졌다.

 

김기인 목사는 요한복음 1334절 본문으로 "서로 사랑하자"고 말씀을 전하셨다. 하나님의 크신 십자가 사랑을 받은 우리는 내가 먼저 사랑하고, 내가 먼저 베푸는 사랑을 해야 하며, 행함에 진실함이 있는 삶을 살아야 한다. 하나님께서 먼저 희생(십자가 사랑) 하셔서 우리를 사랑해주셨으니 우리는 그 사랑의 빚을 갚으며 살아야 하며 그 예로 남의 짐을 질 수 있는 사랑의 소유자가 되어야 할 것임을 강조하였다. 이어서 이미경 목사(순복음동방의빛교회)의 나라와 민족, 교단과 지방회, 개교회와 교역자를 위한 중보기도 인도로 함께 통성기도 드리고 이원정 목사(다메섹교회)의 헌금 기도, 김기인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2부로는 회원 점명과 안건 제의 및 토론을 거쳐 생신을 맞이하신 이규호 목사님께서 섬겨주신 점심 식사와 교제를 마친 후 각자의 사역지로 돌아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