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중앙지방회

은혜소망교회 새성전 이전 감사예배

 

 

경기중앙지방회(회장 이은승 목사)는 지난 105() 오전 11시 경기도 남양주시 수동면 입석236-2에 위치한 은혜소망교회(담임 장형훈 목사)에서 교회 이전 감사예배를 드렸다.

 

이날 예배는 장형훈 목사(은혜소망교회)의 사회로 시작해 김정순 목사(행복한순복음교회)의 대표기도, 이정옥 목사(산성교회)의 성경봉독, 이은승 목사(은혜와승리교회)의 설교 순으로 이어졌다.

 

이 목사는 요 10:10 말씀을 본문으로 균형 있는 성도의 삶이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예수 그리스도를 믿음으로 천국을 소유하게 된 그리스도인이 된 성도로서 주님께서 주시는 권능을 받아 복음을 전하고,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을 나누며, 주님이 주신 말씀을 지키고 행하여 열매 맺는 신앙과 삶이 균형 있는 성도의 삶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어서 김양원 목사(신망애복지재단 대표, 신망애교회)의 권면, 김근배 목사(화도,수동기독교연합회 직전 회장, 좋은 교회)의 축사, 안정빈 목사(전 생명빛전원교회)의 축사, 양향자 목사(드림교회)의 헌금기도, 윤장현 목사(은혜소망교회 당회장)의 인사와 광고, 이은승 목사의 축도 순으로 예배를 마쳤다.

 

이후 지방회원들은 은혜소망교회에서 준비한 식사를 하며 사랑의 교제를 나눔으로 은혜소망교회 새성전 이전 감사예배를 마무리 하고 각자의 목양지로 돌아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