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회 소식
신년하례회, 오직 하나님께만 충성하는 한 해
강원지방회
강원지방회(회장 권용덕 목사)는 지난 1월 21일(화) 오전 11시 진부제일교회(담임 이성은 목사)에서 지방회 신년하례회를 갖고 나라와 민족을 위해 또 교회 부흥을 위해 헌신하는 한 해가 될 것을 다짐하고 국가와 민족을 위해 교단과 지방회 산하 교회들을 위해 합심하여 기도했다.
이날 1부 예배는 이성은 목사(진부제일교회)의 사회로 시적되어 김순기 목사(예수사랑교회)의 기도, 사회자의 성경봉독, 지방회장 권용덕 목사의 설교 순으로 이어졌다.
권용덕 목사는 계 14:7 말씀을 본문으로 ‘사명으로 하나님께 영광을’이란 제목의 설교를 통해 “우리 하나님은 하늘과 땅, 그리고 저 심연에 있는 바다와 높고 높은 데 있는 물의 근원을 만드신 분이시다. 우리가 어찌 그분을 두려워하지 않고 영광을 돌리지 않을 수 있겠는가. 말씀에 순종하는 사역자들이 다 될 것”을 강조하고 회원들을 축복했다.
설교 후 특별기도 시간을 갖고 ‘한국교회와 나라와 민족을 위해’ 유홍열 목사 ‘성령충만한 사역을 위해’ 진장길 목사가 각각 주제별 기도를 인도했다. 이어 김종애 목사(군업리교회)의 헌금기도, 원주충성교회 박순용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치고 2부 순서로 전도사 엄준필에 대한 임명, 춘천소망순복음교회 김선경 목사의 교역자 가입인사가 있었다.
이어 지방회장 권용덕 목사는 회원들에게 새해 인사를 전하고 돌아가면서 서로 악수하는 시간을 가졌다. 원로목사님 격려금 전달에는 이창재 목사, 정병욱 목사, 강내복 목사에게 격려금을 전달했다. 이날 오찬은 진부교회(이성은 목사)에서 송어회를 대접하며 회원들을 섬겼다. 식사 후에는 윷놀이를 함께 하며 등수에 따라 상품권을 나눠 갖고 또 즐거운 한때를 같이 했다. 겨울축제로 눈썰매를 함께하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