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지방회, 금강교회 새성전 입당감사예배

                         

충남지방회(회장 나순철 목사) 금강교회(담임 장호순 목사·원내사진) 새성전 입당감사예배가 지난 19일(화) 오전 11시 공주시 소학동 동교회 새성전에서 교단 대표총회장 조용목 목사(은혜와진리교회 담임)를 강사로 하여 기독교계 및 교단 내외빈, 성도 등이 성전을 가득 메운가운데 드려졌다.

 

이날 입당감사예배는 동교회 담임 장호순 목사의 사회로 시작되어 지방회 총무 김태종 목사의 기도, 안산우리제일교회 이명근 목사의 성경봉독, 전북예술신학교 이사장 윤용섭 목사의 색소폰연주, 조용목 목사의 설교 순으로 이어졌다.

 

조 목사는 설교를 통해 지역복음화를 위해 헌신하는 금강교회와 성도들의 노고에 격려를 보내고 착하고 충성된 종으로 주님의 명령에 순복하는 성도들이 되어서 교단과 교회의 부흥과 발전을 위해 진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어 서기 서문식 목사의 헌금기도, 복음가수 양옥희 전도사의 특송, 사회자의 내빈소개, 충남지방회 증경회장 조원익 목사의 권면, 충남지방회장 나순철 목사의 격려사, 장로회 합동총회 총회장 박영순 목사와 공주시교회협 회장 김승한 목사, 충남공주의료원장 전병구 장로의 축사, 동교회 담임 장호순 목사의 공로패 증정(이래건축대표에게), 건축위원장 이상철 장로의 연혁보고, 장호순 목사의 감사의 말씀,준비위원장 허미회 장로의 광고, 전 침례교 재단이사장 장영순 목사의 축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1998년 10월 한 가정집에서 첫예배를 드림으로 시작된 금강교회는 2007년 8월 장호순 목사가 부임하여 제2의 부흥기를 맞아 알차게 성장, 금번에 새성전을 건축하여 입당하게 되었다.

 

금강교회3.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