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남지방회 copy.gif

강원남지방회 월례회 산상기도성회 개최키로

 

강원남지방회(회장 표용배 목사)는 2010. 5. 4(화) 신원주순복음교회 수양관(담임 김병남 목사)에서 월례회를 개최하고 나라와 민족, 교단과 지방회, 교회를 위해 한 마음 되어 뜨겁게 기도하고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모임에서는 월례회에 앞서 1시간 동안 회원들이 합심하여 기도회를 가진 후 지방회 총무 박범식 목사의 사회로 예배가 시작되어 부회장 박순용 목사의 기도, 문막순복음교회 엄기봉 목사의 설교 순으로 이어졌다.

엄 목사는 설교를 통해 하나님께 크게 쓰임 받는 사역자들이 되어줄 것을 당부하고 회원들을 축복했다. 이어 강원남지방회장 표용배 목사는 강원남지방회의 분지방을 이끌고 지방회 발전과 새로운 출발을 위해 힘써준 전임회장 김희태 목사에게 감사패를 증정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갖기도 했다.

 

교단 상임운영위원 송한영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모두 마친 후 곧바로 속개된 회의에서는 각종 회무를 처리하고 오는 7월 11일 강원 횡성군 갑천면 병지방1리 90 세계로교회(담임 차충열 목사, 김복희 목사)에서 강원남지방회 제1회 산상기도성회를 개최키로 결의했다. 회의 후 회원들은 신원주순복음교회(담임 김병남 목사)에서 정성껏 준비한 바비큐 요리를 함께 하며 화기애애한 시간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