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6차 총회 제1회 실행위원회
예수교대한하나님의성회 제66차 총회 제1회 실행위원회가 지난 7월 20일(목) 오후1시 총회본부 대성전에서 열려 각종 여름수련회 준비상황을 점검하는 한편 회무를 은혜가운데 처리했다.
이날 회의에 앞서 드린 예배는 교단 총무 엄기설 목사의 사회로 시작되어 광주지방회장 장영기 목사의 대표기도, 증경총회장 김상용 목사의 설교 순으로 이어졌다.
김 목사는 민 20:2-13 말씀을 본문으로 한 설교를 통해 거룩하신 하나님의 권위와 말씀에 절대 순종하는 믿음의 자세로 나아갈 것을 당부하고 참석자들을 축복했다.
교단 증경총회장 박영찬 목사의 축도로 예배의 순서를 마친 후 곧바로 회의에 들어갔다.
의장 김양인 목사의 인도로 열린 2부 회의는 서기 차흥식 목사의 회원점명 후 의장의 개회선언, 차흥식 목사의 전 회의록 낭독, 보고사항으로 이어졌다.
총무 엄기설 목사의 총무보고사항으로 정기총회 성료, 해외선교사 목사안수, 전국사모연합회 정기총회, 66차 총회장 김양인 목사 취임 감사예배, 66차 총회 제1회 고시위원회, 총회신학교 2017학년도 1학기 종강예배, 총회 목회대학원 2017학년도 1학기 종강예배, 총회 목회대학원 계절학기, 한국기독교교단협의회 군부대 위문 등의 내용 등을 보고한 후 회계보고사항으로 교단 재무 탁정신 목사의 수입보고, 회계 윤병하 목사의 지출보고가 있었다.
결의 및 안건 토의사항으로 교회가입 청원, 교역자가입 청원, 전도사 임명 청원, 교회전출입 청원, 교회주소변경 보고, 교회명칭변경 보고, 교역자휴직 청원, 선교사가입 청원, 교역자 은퇴 보고, 임기가 만료된 각 국장과 각 위원장에 대한 인준절차가 통과 되었다.
기타사항으로 제5회 청소년 연합수련회 개최, 전국신학생 연합수련회 개최 등의 준비사항이 결의 되었으며 각 지방회별 교단 발전기금 납입안내를 끝으로 증경총회장 유봉수 목사의 폐회기도로 회의의 모든 순서를 마쳤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