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하나님의성회 2017년 싱가포르 성회 및 세계 하나님의성회 선교위원회 선교포럼
셰계 하나님의성회 2017년 싱가포르 성회가 지난 3월 29일 부터 31일까지 싱가포르 “Trinity Christian Center” (트리니티 크리스천 센터 싱가포르 총회장 도미닉 에우 목사)에서 88개국에서 수 천 명이 참석하여 성황을 이루었으며 하나님의 역사하심과 세계하나님의성회의 발전과 부흥을 직접 볼 수 있는 시간이었다.
‘세대들’이란 주제와 ‘예언적인 유산’이라는 부주제를 바탕으로 매 시간 마다 귀한 시간이 이어졌다. 일곱 번의 전체 예배와 네 번의 워크샵을 통해 다양한 말씀과 강의를 들을 수 있었다. 그리고 마지막 날에는 세대별로 바톤을 넘겨주는 아주 의미 있는 행사를 가져 참석자 모두에게 은혜를 주었다.
현재 세계 하나님의성회는 본 교단을 포함하여 68만의 성도를 가지고 있으며 38만의 교회를 가지고 있는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교단이다. 또한 전 세계 97개국 하나님의성회에서 선교사를 파송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성회 기간중 세계 하나님의성회 실행위원회( WAGF Executive)( 3월 28일) 회의가 있었으며 본 교단 예수교대한하나님의성회는 정책위원장 조용목 목사가 세계 하나님의성회 실행위원으로 참석하여 그 역할을 감당하고 교단의 위상을 높였다.
또한 총회장 모임(3월 28일)을 통해 각 부서의 보고를 받고 새로이 세계 하나님의성회 임원단을 선출하여 세계 하나나님의 성회 총재에 죠지우드 목사(미 하나님의성회) 부총재에 데이빗 모안(인도 하나님의성회) 총무 에 도미닉 에우 목사(싱가포르 하나님의성회)가 선출되었다. 또한 이 기간 동안 세계 하나님의성회 선교위원회 회의(3월27일)와 선교 위원회 주최 선교포럼(4월 1일) 이 연이어 있어 본 교단 선교위원장(국제총회장 심용재 목사)이 참석하여 교단에 관하여 발표하고 의사소통과 각 나라 하나님의 성회 총회와 교류를 이루어 갔다. 이번 성회와 실행위원회의를 통해 정책위원장 조용목 목사가 세계 하나님의성회 실행위원회 실행위원으로 교단의 위상을 높여였으며 선교위원회 회의 및 포럼 등을 통해 예수교 대한하나님의성회가 세계 하나님의성회에서 중요한 역할을 차지하고 있으며 앞으로 더 귀한 역할을 해 줄 것을 기대하고 있다고 전해 왔다.
APTS 이사회 및 졸업식 APTS 이사회 및 졸업이식이 지난 3월 22-23일 양일간 필리핀 바기오에서 열렸다. 본 교단은 APTS 대학원 이사국으로써 본 교단 선교위원장 임용재 목사는 이사국 이사로써 교단을 대표하여 참석하였다. 이번 52회 졸업식에는 13개국 45명이 졸업을 하였으며 졸업식 전날 이사회를 통해 각종 학교 업무와 계획에 대해 보고를 받은 후 학교 발전에 관하여 이사들의 의견을 나누었다. 교수들과 이사들과의 토론 시간도 가졌으며 또한 감사한 것은 정책위원장 조용목 목사의 배려와 관심으로 그리고 총회의 관심으로 본 교단이 이사국으로 금일봉을 지원하기도 했다.
APTS 학장 탐완위(말레이지아)는 이번 지원을 통해 더욱 예수교대한하나님의성회와 협력하기를 바란다며 인사를 전했다. 이번 이사회는 2년 임기 이사회 임원들을 선출했으며 우찌무라 (일본/ 이사장Chairman) 등 새로운 임원단을 선출하였다.
세계하나님의성회(World Assemblies of God World Congress)는 2020년 성회는 2020년 3월 19-21일까지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개최되며 세계 하나님의성회 선교대회(World Assemblies of God Missions Congress)는 2018년 10월 17일부터 20일까지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열린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