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금사고 대응, 신년모임 준비 제67차 총회 제8회 임원회
교단 총회(총회장 임웅재 목사) 제67차 총회 제8회 임원회가 지난 12월 18일(화) 오전 11시 은혜와승리교회(담임 이은승 목사)에서 열려 차별금지법 제정으로 인한 가치관의 혼란을 막기 위해, 안보불안 상황을 해소하기 위해, 핵폐기를 통한 한반도평화정착을 위해, 연금사고에 대한 대응책 마련을 위해 기도에 힘쓸 것을 다짐했다.
회의에 앞서 드린 예배는 서기 이경진 목사의 사회로 시작되어 총무 신재영 목사의 기도, 사회자의 성경봉독, 총회장 임웅재 목사의 특송, 회계 조병희 목사의 설교 순으로 이어졌다.
이날은 특별히 총회장 임웅재 목사의 은혜와 사랑이 넘치는 특별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 돌렸으며, 조병희 목사는 이날 히 11:6 말씀을 본문으로 한 설교를 통해 "만왕의 왕 만주의 주 되시는 대속의 주님을 믿고 섬기며 천국을 소망하는 우리들이 되기"를 강조하고 "믿음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 사역자들이 다 될 것"을 당부하고 참석자들을 축복했다.
아울러 추위에도 복음전파를 위해 헌신하며 각종 송구영신 행사로 분주한 일정을 보내는 사역자들을 격려하고 영육간의 강건함을 위해 기도했다.
의장 임웅재 목사 주재로 열린 회의는 서기 이경진 목사의 회원점명, 총회장 임웅재 목사의 개회선언 후 총무보고사항이 이어졌다. 총무 신재영 목사는 총무보고를 통해 정책위원장 세미나 및 기도회, 총회목대원 2018하반기 계절학기, 전국여교역자국 2018 송년예배, 2018년도 총회신학교, 총회목대원 졸업예배, 2018년도 예하성 사이버신학연구원 졸업예배 등의 내용을 보고했다.
결의 및 안건토의 사항으로 교역자복귀 청원, 교역자전출입 청원, 교회주소변경 보고, 교회명칭변경 보고, 실행위원 변경 인준 건과 국장 변경 건 등이 결의되었다.
기타사항으로는 노숙자선교회 지원요청 건과 목사고시, 교경중앙협의회 46차 정기총회, 2019년도 시무예배 및 제67차 총회 4회 실행위원회 준비사항 등이 보고되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