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직 하나님께만 초점 맞추고 사역에 정진 제68차 총회 제6회 임원회
교단 총회(총회장 신재영 목사) 제68차 총회 제6회 임원회가 지난 10월 15일(화) 오전 11시 순복음반송교회 회의실에서 열려 나라의 안보와 교회의 부흥을 위해 한마음 되어 기도한 뒤 각종 회무를 처리했다.
회의에 앞서 드린 예배는 회계 김견수 목사의 사회로 시작되어 재무 한순남 목사의 기도, 서기 정영진 목사의 설교 순으로 이어졌다. 정 목사는 마 6:21-24 말씀을 본문으로 한 설교를 통해 “눈이 성하면 바르게 볼 수 있지만 눈이 나쁘면 바르게 볼 수 없는 것처럼 진짜에 대해서 분명히 알면 가짜를 구분해 낼 수 있다”고 전한 뒤 “오직 주님께만 초점을 맞추고 바른 신앙생활로 이끌어 줄 수 있는 사역자들이 다 될 것”을 강조하고 나라의 안보와 교회의 부흥을 위해 기도했다.
정영진 목사의 축도 후 곧바로 의장 신재영 목사 주재로 열린 회의는 서기 이경진 목사의 회원점명, 의장 신재영 목사의 개회선언 후 총무보고사항이 이어졌다. 보고사항으로 10월 3일(목) 열린 한국교회 기도의 날 기도회에 대해서 현황을 보고했다.
이어 재무 한순남 목사의 수입보고, 회계 김견수 목사의 지출보고 순으로 진행되었다. 결의 및 안건토의 사항으로 교회가입 청원, 교역자가입 청원, 교역자전출입 청원, 교역자은퇴보고, 교회폐쇄 청원 건 등이 결의 및 보고되었다.
기타사항으로 10월 17일-18일 1박 2일간 열리는 제1회 목회자평생교육과정 교육 준비사항 점검, 선교현지 목회자 목사안수 요청 건에 대한 처리, 제9차 전국사모단합대회 개최, 사)한국기독교교단협의회 제34차 정기총회 참여 건, 제68차 총회 제3회 실행위원회 준비점검 등 각종 회무를 처리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