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회 소식

지방회별로 여러 소식들을 담고 있습니다

제목충북지방회 교역자체육대회,"34개 교회가 하나 되어 웃음과 교제의 장 펼쳐"2025-12-30 13:56
작성자 Level 10

5. 충북 1287 2.jpg

충북지방회, 교역자 부부 한마음 체육대회 열어

34개 교회가 하나 되어 웃음과 교제의 장 펼쳐

 

충북지방회(회장 김윤배 목사)는 지난 1027() 오전 930, 청주시 북이면 다목적체육관에서 교역자 부부 한마음 체육대회를 열고 즐겁고 은혜로운 교제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체육부장 유병일 목사의 사회로 진행되었으며, 윤광진 목사의 기도, 지방회장 김윤배 목사의 말씀 선포, 체육위원장 김윤용 목사의 축도로 예배가 드려졌다. 김윤배 목사는 설교를 통해 우리의 사역은 혼자가 아니라 함께 어깨를 맞대며 걸어가는 동역의 길이라며 한마음으로 연합할 때 교회마다 하나님의 큰 은혜가 임할 것이라고 권면했다.

예배 후 본격적인 체육대회가 시작되었다. 지방회 소속 34개 교회는 동부 17개 교회와 서부 17개 교회로 나뉘어 공굴리기, 투호, 제기차기, 배드민턴 등 다채로운 종목으로 오전 경기를 진행하며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점심시간에는 푸짐한 갈비탕 식사 교제를 나누며 서로의 사역을 격려하고 웃음이 넘치는 담소의 시간이 이어졌다. 오후에는 배구, 족구, 이어달리기 순으로 경기가 이어졌고, 열띤 응원 속에 백팀이 승리를 차지했다.

이어 열린 시상식과 행운권 추첨에서는 모든 참가자에게 푸짐한 상품이 돌아가 기쁨이 배가되었으며, 일부 참석자는 두 번의 행운을 거머쥐는 즐거운 해프닝도 있었다.

마지막으로 김윤배 목사는 오늘 하루 교역자와 사모님들이 웃음과 감동으로 하나 된 모습을 통해 주님께서 기뻐하셨을 줄 믿는다이 마음으로 교회와 성도들을 더 따뜻하게 섬기자고 인사했다. 이어 축복기도로 모든 순서를 마무리하고, 참가자들은 각자의 사역지로 돌아갔다.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