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회 소식

지방회별로 여러 소식들을 담고 있습니다

제목경기남지방회 11월 월례회,"말씀 앞에 바로 서는 목회자 되자"2025-12-30 14:40
작성자 Level 10

5. 경기남 1288.jpeg

말씀 앞에 바로 서는 목회자 되자

경기남지방회 11월 월례회 개최


경기남지방회(회장 김남수 목사)는 지난 111() 열린순복음교회(담임 김미연 목사)에서 11월 월례회를 개최했다.

예배는 고성록 목사의 찬송인도로 시작해 총무 김진태 목사의 사회, 강신홍 목사의 기도, 사회자의 성경봉독, 사모 중창단의 은혜로운 특송 후 이어 오승희 목사가 말씀을 전했다.

오 목사는 막 2:1-12 말씀을 본문으로 예수님이 원하는 참 제자란?’이라는 제목의 설교를 전하며, 중풍병자를 위해 지붕을 뜯어 예수 앞에 내려놓았던 네 친구의 믿음과 그 과정에서 어떤 불편도 감수하며 예수의 말씀에 귀 기울였던 집 주인의 믿음을 강조했다. 그는 오늘을 사는 목회자들도 말씀 앞에 확신을 가지고 생명의 말씀을 전하는 목회자가 되어야 한다고 권면했다.

이후 참석자들은 나라와 교단, 지방회, 그리고 병중에 있는 목회자들을 위한 합심기도회를 가졌으며, 우행지 전도사의 헌금기도와 전임지방회장 김효신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예배 후에는 김남수 회장의 인도로 월례회가 진행되어 주요 안건을 처리하였다. 이어 열린순복음교회가 정성껏 준비한 식사와 떡, 과일 등의 선물을 나누며 따뜻한 교제의 시간을 가진 후, 회원들은 각자의 목양지로 돌아갔다.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