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회 소식

지방회별로 여러 소식들을 담고 있습니다

제목광주지방회 시무예배 및 신년하례,"하나님의 음성에 순종하는 한 해 되길"2026-02-19 11:06
작성자 Level 10

광주지방회.jpeg

하나님의 음성에 순종하는 한 해 되길

광주지방회, 2026년도 시무예배 및 신년하례

 

광주지방회는 지난 16() 정오 12, 광주 풍암동에 위치한 영빈관 한정식에서 2026년도 시무예배 및 신년하례를 갖고 새해 사역의 힘찬 출발을 알렸다.

이날 예배는 지방회 총무 김정순 목사의 사회로 시작됐으며, 지방회장 배영례 목사가 새해 인사를 전하며 “2026년 한 해 동안 광주지방회가 하나 되어 하나님께서 주시는 음성에 순종하며 맡겨진 사명을 잘 감당하자고 권면했다.

서기 조은주 목사의 대표기도에 이어 총무 김정순 목사의 성경봉독, 전임회장 김정식 목사는 출 3:13-14 말씀을 본문으로 하나님의 음성이라는 제목의 말씀을 전했다. 김 목사는 설교를 통해 모세를 부르신 하나님께서 오늘도 교회와 종들을 향해 말씀하신다하나님의 부르심 앞에 머뭇거리지 말고 순종으로 나아가는 사역자들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진 특별기도 시간에는 전임회장 최정식 목사가 나라와 민족을 위해’, 직전회장 김영호 목사가 교단 발전과 지방회를 위해각각 간절히 기도하며 한국교회와 교단, 지방회의 회복과 부흥을 하나님께 올려드렸다. 헌금기도는 재무 겸 회계 장지선 목사가 맡았다.

예배 후에는 전도사 임명식이 진행되었으며, 지방회장의 인도로 신년하례 및 신년 인사를 나누는 시간을 통해 서로를 격려하고 새해 사역을 향한 결의를 다졌다. 모든 순서는 전임회장 김정식 목사의 축도로 은혜 가운데 마무리됐다.

광주지방회는 이번 시무예배와 신년하례를 통해 2026년 한 해를 하나님께 의탁하며, 복음 사역과 교단 발전을 위해 더욱 헌신해 나갈 것을 다짐했다.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