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회뉴스

총회의 여러가지 소식들을 전해드립니다

제목제73차 총회 제2회 임원회2024-07-05 10:49
작성자




교단 제73차 총회 제2회 임원회

영원한 행복은 하나님의 말씀 안에

73-1차 실행위원회, 목사고시 일정 등

북의 경거망동 예의주시, 감염병 전염 예방

 


교단 총회(총회장 김영준 목사) 73차 총회 제2회 임원회가 지난 625() 오전 11시 갈릴리큰소망교회(담임 김영준 목사) 회의실에서 열려 각종 보고와 회무를 처리하고 주요내용 등을 결의했다.


이날 회의에 앞서 드린 예배는 교단 총무 오세준 목사의 사회로 시작되어 서기 장동근 목사의 기도, 총회장 김영준 목사의 설교 순으로 이어졌다.


김 목사는 신 33:29 말씀을 본문으로 너는 행복자로다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세상에는 소유가 행복이라고 착각하며 살아가고 있지만 영원한 행복은 하나님의 말씀 안에 있으며 하나님은 우리 모두가 행복하게 살기를 원하신다. 하나님께서 너는 행복자로다라고 말씀하신 기준은 죄의 문제를 해결 받고 죽음의 문제를 해결 받으며 구원받은 것이라고 전하고 이를 선포하는 모두가 되어 행복자로 살아가기를 축복했다.


부총회장 이인호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친 후 곧바로 회의에 들어가 서기 장동근 목사의 회원점명, 총회장 김영준 목사의 개회선언, 총무 오세준 목사의 총무보고, 재무 김기진 목사의 재무보고, 회계 백영자 목사의 회계보고 사항으로 이어졌다.


총무 오세준 목사는 제73차 총회장 김영준 목사 취임 감사예배가 은혜와진리교회 안양성전에서 정책위원장 조용목 목사의 설교로 은혜가운데 드려졌음을 보고하고 탁구선교회 모임, 73차 총회 제1회 고시위원회의가 열려 2025년도 목사고시 일정을 수립했음을 보고했다. 목사고시 서류접수마감은 24830() 17시까지이며 목사고시는 202523(), 4() 치러짐을 보고했다.


결의 및 안건토의사항으로는 교회전출입 청원, 교회주소변경 보고, 선교사가입 청원, 교역자사임 청원, 교역자은퇴 원로 보고, 교회폐쇄 청원건 등을 처리했다.


이어 제73차 총회 제1회 실행위원회가 718() 오전 1130분부터 개최됨과 2024 다음세대를 위한 교단연합수련회가 오는 728(주일) 오후부터 30() 23일간 청년부, 중고등부, 초등부5.6학년 등 다음세대를 대상으로 대림벧엘교회 평창수양관에서 교육국(국장 조선남 목사) 주관으로 개최되며 산하 교회에 알려서 많은 청소년들이 함께 할 수 있기를 당부했다.


아울러 아시아태평양지역 총회장회의(APAGF)722()부터 24()까지 마닐라에서 국제총회장 심용재 목사가 참석하여 아태지역 하나님의성회 선교비전을 위해 선교전략을 논의한다.


임원들은 감염병 종료 선언 후에도 예기치 못한 말라리아를 비롯 전염병 예방을 위해 위생에 각별히 유의할 것을 총회원들에게 당부하기로 했으며 결혼 적령기 결혼이 조금씩 늘고 있다고는 하지만 세계 최고의 저 출산 국가에서 벗어나기 위해서 이를 극복할 수 있도록, 또한 말씀왜곡으로 영혼을 수렁으로 빠뜨리는 사이비집단에 미혹되지 않도록 교육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북한의 무력도발 중단과 핵무장 야욕을 봉쇄하기 위해 한미동맹과 한미일 공조의 폭을 확대하여 국가안보에 틈이 생기지 않도록 간절한 마음으로 기도했다.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