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회 소식

지방회별로 여러 소식들을 담고 있습니다

제목영남동지방회 11월 월례회,"말씀의 능력으로 삶 속의 모든 견고한 진 파쇄"2025-12-31 09:47
작성자 Level 10

2. 영남동 1289.jpg

말씀의 능력으로 삶 속의 모든 견고한 진 파쇄

영남동지방회 월례회 개최

 

영남동지방회(회장 김은수 목사)는 지난 1124(), 경주시에 위치한 순복음한마음교회(오경덕 목사 시무, 경주시 외동읍 입실로35)에서 월례회를 개최하고 말씀과 기도로 연합하는 귀한 시간을 가졌다.

1부 예배: 말씀과 기도로 영적 무장

오경덕 목사의 사회로 진행된 1부 예배는 성기찬 목사의 대표기도에 이어, 사회자가 고후 10:3-6 말씀을 봉독했다.

이날 설교는 정기영 목사가 고후 10:3-6 말씀을 본문으로 '견고한 진 파쇄하기'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선포하며, 말씀의 능력으로 성도들의 삶 속의 모든 견고한 진을 파쇄하고 영적 승리를 이루어나갈 것을 강조했다.

설교 후에는 합심기도를 통해 1. 말씀의 열매를 맺기 위해, 2. 교단과 지방회를 위해, 3. 지방회 모든 교회를 위해 간절히 기도하며 성령충만한 시간을 보냈다.

이어 황용식 목사가 헌금기도를 드리고, 사회자가 광고를 전했으며, 전임지방회장 이성석 목사의 축도로 은혜로운 예배를 마무리했다.

2부 월례회: 지방회 회무 및 연합 다짐

예배 후에는 지방회장 김은수 목사의 진행으로 2부 월례회가 이어졌다. 서기 성기찬 목사의 회원점명 후 김은수 목사의 인도로 회무를 시작했으며, 보고사항 및 안건토의를 통해 지방회 운영과 향후 사역 방향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를 진행했다.

이번 월례회는 영남동지방회 소속 목회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교단과 지방회, 그리고 각 교회의 부흥을 위해 마음을 모으고, 말씀 안에서 영적 무장을 새롭게 다짐하는 뜻 깊은 시간이 되었다.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