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회 소식

지방회별로 여러 소식들을 담고 있습니다

제목부산지방회 송년예배,"은혜 안에서 한 해를 마무리하며 새해 비전과 도약 다짐"2026-01-05 13:40
작성자 Level 10

부산 1290.jpeg

부산지방회, 송년모임 개최

은혜 안에서 한 해를 마무리하며 새해 비전과 도약 다짐

 

부산지방회(회장 정기영 목사)는 지난 1216() 오전 1130, 부산 태종대 목장원 뷔페에서 2025년도 송년모임을 갖고 한 해 동안 베풀어 주신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하며 새해 사역을 향한 비전과 결단을 다졌다.

이날 모임은 고영권 목사의 식사기도로 시작됐으며, 참석자들은 교제 가운데 식사를 나누며 동역의 기쁨을 함께했다. 이어 지방회 전도사 임명장 수여식이 진행돼 세움교회 소속 정순종 전도사가 공식 임명을 받았다.

이후에는 각 교회와 회원들이 정성껏 준비한 선물을 나누는 추첨 시간이 마련돼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친교의 시간을 가졌다. 특히 세움교회(담임 정기영 목사)에서 준비한 선물 세트도 함께 나누며 풍성한 나눔의 기쁨을 더했다.

회장 정기영 목사는 덕담을 통해 올 한 해 동안 각자의 사역 현장에서 묵묵히 헌신해 주신 동역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다가오는 새해에는 더욱 하나 되어 복음 사역에 힘쓰며, 부산지방회가 지역 복음화와 교단 부흥을 위해 귀하게 쓰임 받기를 소망한다고 전했다.

이어진 합심기도 시간에는 모든 참석자들이 한목소리로 올 한 해를 지켜주신 주님의 은혜에 감사를 올려드렸으며, 육신의 질고 가운데 있는 동역자들의 치유와 회복, 그리고 새해 각 교회의 사역 위에 하나님의 능하신 손길이 함께하시기를 간절히 부르짖어 기도했다.

마지막으로 회장 정기영 목사의 마무리 기도로 모든 순서를 은혜 가운데 마쳤으며, 참석자들은 신년 하례예배에서 다시 만나기를 기약하며 각자의 사역지로 돌아갔다.

이번 송년모임은 한 해를 돌아보며 감사와 위로를 나누는 시간인 동시에, 새해를 향한 믿음의 비전을 품고 다시 힘차게 나아갈 것을 다짐하는 귀하고 소중한 시간이 되었다.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
위로 스크롤